뉴트로 원조 맛집 '슈가맨'3' 29일부터 출발

기사등록 2019/11/08 17:37:43

【서울=뉴시스】 이수기 기자 = JTBC 예능 프로그램 '투유프로젝트-슈가맨3' 포스터 (사진=JTBC 제공) 2019.11.08.suejeeq@newsis.com
【서울=뉴시스】 이수기 기자 = JTBC 예능 프로그램 '투유프로젝트-슈가맨3' 포스터 (사진=JTBC 제공) [email protected]

 【서울=뉴시스】 이수지 기자 = JTBC 예능 프로그램 '투유프로젝트-슈가맨3'의 예고 영상과 포스터가 공개됐다.
 
JTBC는 "'슈가맨3'측이 '뉴트로(New-tro) 원조 맛집' 답게 옛 감성이 가득 담긴 티저 포스터와 영상을 차례로 공개했다"고 8일 밝혔다. 
  
포스터에서는 MC 유재석, 가수 유희열, 작곡가 김이나, 가수 헤이즈 등 진행자 4명의 복고풍 모습이 카세트테이프에 담겼다. MC들 옆에는 '월간 톱10 잡지' '휴대용 카세트 플레이어' '휴대용 카세트테이프'가 놓여있다.

포스터 상단에는 "코끝이 시려지는 계절이 오면 생각나는 어릴 적 나의 스타들"로 시작되는 문구가 있다.

예고 영상에는 연령대별 학창 시절을 떠오르게 하는 '슈가 송'이 담겼다. 그 시절 누구나 추억이 가득할 법한 장소 LP 바, 노래방, 독서실에서 흘러나오는 여행스케치, 태사자, 프리스타일, 샤이니의 노래가 흘러나온다.

'투유프로젝트-슈가맨3'는 한국 가요계에서 한 시대를 풍미했다가 사라진 '슈가맨'을 찾아 나서는 프로그램이다. 29일 밤 9시에 처음 방송한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

기사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