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의 헤라 블랙 파운데이션 곧 나옵니다" 아모레퍼시픽

기사등록 2019/03/15 14:19:08

4월1일 출시 앞두고 14일 SJ쿤스트할레서 행사

매끈한 피부 표현·24시간 철벽 커버…세미 매트룩

【서울=뉴시스】헤라 모델 '블랙핑크' 제니
【서울=뉴시스】헤라 모델 '블랙핑크' 제니
【서울=뉴시스】김정환 기자 = 아모레퍼시픽의 럭셔리 뷰티 브랜드 '헤라'가 새로운 모델인 그룹 '블랙핑크' 제니(24)와 함께 '블랙 파운데이션' 출시 기념 행사를 14일 서울 강남구 논현동 SJ쿤스트할레에서 개최했다고 15일 밝혔다.
 
'낫씽 벗 블랙'(NOTHING BUT BLACK) 콘셉트 아래 진행한 이 날 파티는 각 공간에 20~30대 밀레니얼 세대의 트렌드와 '그 자신만으로도 완벽하다'는 헤라 블랙 파운데이션 특징을 담아 파티에 놀러 온 듯한 기분을 낼 수 있도록 구성했다. 주사위 게임, 퍼즐 등 '블랙'을 테마로 한 다양한 테이블 게임, 포토존 등이 그것이다.

 행사 중간 블랙 파운데이션 영상 공개에 이어 제니가 신제품을 소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제니는 헤라 모델로 발탁된 뒤 처음 브랜드 공식 행사에 등장했다. 헤라 블랙 파운데이션을 상징하는 블랙 컬러 의상을 차려입은 제니는 세련되면서 당당한 모습으로 좌중을 압도했다.

【서울=뉴시스】헤라 모델 '블랙핑크' 제니
【서울=뉴시스】헤라 모델 '블랙핑크' 제니
이날 행사에는 배우 공명(25), 이태환(24), 김용지(30), 뷰티 크리에이터 이사배(31) 등 셀러브리티, 인플루언서, 모델 등 70여 명이 참석해 신제품 론칭을 축하했다.

블랙 파운데이션은 피부에 빈틈없이 밀착해 피부를 매끈하게 표현해주는 것은 물론, 24시간 동안 철벽 커버해 시크한 세미매트 룩을 완성한다.

오는 4월1일부터 전국 백화점, 면세점 헤라 매장, 아모레 카운셀러, 아모레퍼시픽몰 등에서 판매한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

기사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