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이스트 "'워너원' 민현 제외···당분간 4인조 활동"

기사등록 2017/06/19 17:02:40

【서울=뉴시스】추상철 기자 = 29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그룹 뉴이스트가 5번째 미니앨범 'CANVAS(캔버스)'의 타이틀곡 'Love Paint(러브 페인트, Every Afternoon)'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뉴이스트의 새 앨범에는 하루 24시간을 책임질 시간대별 트랙 5곡이 선보이며 전곡 작사 작곡에 멤버들이 직접 참여했다. 2016.08.29.  scchoo@newsis.com
【서울=뉴시스】추상철 기자 = 29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그룹 뉴이스트가 5번째 미니앨범 'CANVAS(캔버스)'의 타이틀곡 'Love Paint(러브 페인트, Every Afternoon)'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뉴이스트의 새 앨범에는 하루 24시간을 책임질 시간대별 트랙 5곡이 선보이며 전곡 작사 작곡에 멤버들이 직접 참여했다. 2016.08.29.  [email protected]
【서울=뉴시스】 이재훈 기자 = 음악채널 엠넷의 보이그룹 선발 프로젝트 '프로듀스 101' 시즌2로 주목받은 그룹 '뉴이스트'가 11인조 그룹 '워너원' 멤버로 뽑힌 민현을 제외하고 당분간 4인조로 활동한다.

뉴이스트의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19일 "방송이 끝난 현재 민현은 2018년 12월 31일까지 '워너원'의 멤버로 여러분들을 찾아 뵐 예정"이라며 이같이 밝혔다.

플레디스는 "민현이 지금 주신 사랑에 보답할 수 있도록 당사 역시 최선을 다해 돕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이에 따라 지난 4개월간 민현과 함께 '프로듀스 101'에 참가했으나 최종 그룹인 '워너원'에 뽑히지 못한 종현, 민기, 동호는 다른 멤버 아론과 함께 당분간 4인조로 활동한다. 

플레디스 관계자는 "종현, 민기, 동호가 잠시나마 휴식을 취하는 것이 먼저이기에 아직 구체적인 방법은 정해지지 않았다"면서 "그동안 성원해주시며 많이 기다려온 팬들을 위해 최대한 빨리 네 사람이 함께 무대에 서도록 노력하겠다"고 부연했다.

지난 16일 밤 뉴이스트 멤버 중에서 민현이 '워너원'로 멤버로 유일하게 뽑힌 뒤, 이 팀의 음원이 역주행하며 주목 받은 바 있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

기사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