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9년 10월10일 목요일 (음력 9월12일 경진)

기사등록 2019/10/09 10:00:00

【서울=뉴시스】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9년 10월10일 목요일 (음력 9월12일 경진)

▶쥐띠
내 것을 남에게 빼앗기고 있는 걸 본인은 알지 못하는 격. ㄱ, ㅈ, ㅇ성씨는 자기 것 관리를 소홀히하면 지킬 수 없다. 방심은 절대 금물. 돌다리도 두드리며 건너가야 할 때이다. 새로운 출발 준비에 신경 쓰자.

▶소띠
좀벌레는 소리 없이 귀중한 옷에 구멍을 낸다. 자기 것이라 생각되면 새로운 마음으로 사물이나 그 밖의 모든 것을 점검해 봄이 좋을 듯싶다. 방심 방관하지 말고 가정에도 정성을 다하라. 애정과 금전 답답할 수.

▶범띠
돈 주고도 살 수 없는 것이 인간의 진심이다. 금전으로 사람의 마음을 움직인다면 진실이 아닌 위선일 뿐이다. 올라가지 못할 나무는 처음부터 아예 쳐다보지도 말라. 친족과 함께하는 사업은 지출이 크다.

▶토끼띠
사람이 살아가는 길은 많고도 많다. 그러나 수많은 길 중에 자기가 걸어가야 할 길은 오직 하나뿐이다. 자신의 능력을 잘 파악해서 이정표를 찾아 목적지로 향하라. 사업과 애정에서 양보는 바보 짓. 쟁탈하라.

▶용띠
내 것이 잘못 되었다고 남의 것을 탐내는 것은 올바른 일이 아니다. 내 것이 중요하면 남의 것도 소중하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3, 8, 12월생 가정과 사업 모두 근신함이 좋다. 전자계통 일은 대성.

▶뱀띠
기나긴 세월동안 품고 있던 모든 것 털어 놓으니 죽어도 한이 없다. 사랑이란 진정한 마음에서 피어나는 것. 부부 간에 비밀이 있다면 그건 서로에게 불행한 일이다. 첫딸인 자는 아들이 하나이니 더 이상 바라지 말 것.

▶말띠
노력만 하면 가정 문제나 금전적인 면에서 여유를 부리면서 살 수 있다. 공허한 마음을 방황으로 메우지 말고 사랑하는 사람과 뜻을 같이 하면서 대화하는 시간을 많이 갖는 것이 좋겠다. 사업 구상 중단수.

▶양띠
생각만으로는 하고자 하는 바를 성취할 수 없다. 마음이 흔들리고 왠지 불안한 느낌이 든다. 혼자서 하는 일이라면 상관없지만 타인과 함께라면 걱정 생길 수. 1, 2, 11월생 사업 침체 우려. 갈색으로 단장.

▶원숭이띠
기다리던 소식은 왔지만 확실한 답변이 아니어서 혼자서 결정하기 힘겹다. 친척 간에는 믿음이 있어야 하고 남남 간에는 멀리함이 좋다. 애정적으로는 도움이 안 되니 울상인 격. 미혼녀 배필감은 남쪽 길.

▶닭띠
충분한 휴식이 필요하다. 이것저것 생각에 잠기다 보면 짜증만 난다. 자녀에게도 너무 큰 부담을 주지말라. 길잡이가 되어주는 것이 중요하다. 승진과 취직은 뒤편으로 가고 있다.

▶개띠
마음의 안정을 찾으려면 혼사문제가 늦어졌다 하더라도 고심하지 말라. 서로가 사랑한다면 부모를 설득해서 결정하라. 2, 4, 11월생은 자신감을 가지고 용기를 재충전하자. 채무관계 시급할 듯. 욕심은 금물.

▶돼지띠
한 몸으로 두 일을 하기란 힘들다. 그래도 자신감만 있으면 해낼 수 있는 능력자다. 매매를 서두르는 사람은 좀더 인내해야겠다. 아직 때가 아니다. 애정에 벽이 생길 수 있다. 마음을 열어라.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

기사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