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추 오늘의운세]개띠, 마음의 안정 찾아옵니다

기사등록 2019/09/22 00:00:00

【서울=뉴시스】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9년 9월22일 일요일 (음력 8월24일 임술)

▶쥐띠
 천리 길도 한걸음부터이니 인내로 기다리면 모든 것이 이루어지는 길운이다. 남에게 의지하는 것보다 자신의 운명을 스스로 개척하라. 희망이 보인다. 1, 7, 9월생 주위사람들 말에 귀 기울이지 마라. 단 윗사람 말은 존중할 것.

▶소띠
 지금까지 해 온 일에 변동이 생길 듯. 급히 서두르지 마라. 다음 달 성사 가능. ㅇ, ㅁ, ㅊ성씨 가정을 갖고 있으면서 애정을 나누는 것이 길게 가면 불행만 안겨줄 뿐임을 알라. 미혼자는 결혼운보다는 애정운이 좋다.

▶범띠
 앞뒤가 막막한 상태이지만 동쪽에서 도움줄 자 나타나니 광명이 찾아드는 좋은 하루구나. 친구와 우정이 변하여 결혼할 수이지만 주위의 반대로 신경 쓰일 듯. 3, 7, 9월생 우울증 조심하고 흰색으로 자신을 나타내라.

▶토끼띠
 열매는 익을수록 밑으로 숙여지니 헛된 욕심에 들뜨지 말고 실속을 지킬 것. 자신을 움직일 수 있는 이는 자신밖에 없으니 마음을 슬기롭게 다스려라. 애정은 급하게 서두르지만 않는다면 성사. 건축업과 의류업 종사자에게는 길일.

▶용띠
자기에게 불이익이 오는 것을 원망 말고 자신이 뿌린 씨임을 명심하라. 당장은 힘들고 고통스러워도 새롭게 시작한다면 몇 배가 되어 돌아올 수. 2, 8, 11월생 혼자 고집하지 말라. 기혼자는 아내 미혼자는 남자의 말을 듣는다면 득이 있겠다.

▶뱀띠
 금전은 여자가 관리하라. 필요 이상으로 지출이 많으니 창고에 있는 곡식을 꺼내가는 격. 유부남은 여자 조심. ㅂ, ㅊ, ㅍ성씨 북쪽에 가지 마라. 손재가 따를 듯. 애정은 시간이 늦추어질뿐 이루어진다. 서두르지 마라.

▶말띠
 명예보다 사업에 신경씀이 좋을 듯. 남의 말에 현혹되지 말고 현재의 위치를 지키는 것만이 살아남는 길이다. 멀리 여행이나 산행은 오늘 하루 하지 마라. 소화 장애가 오니 음식이 많은 곳을 피하며 몸관리 철저.

▶양띠
 필요 이상 불평불만을 삼가라. 상대도 당신의 마음을 알고 있으니 내 욕심만 부리지 마라. 마음을 비우고 시야를 넓히면서 새로운 것을 보고 듣는다면 큰 그릇이 될 듯. ㄴ, ㅇ, ㅎ성씨 오늘은 일찍 귀가해서 가정에서 자녀와 함께 하길.

▶원숭이띠
 스스로 돕는 자는 하늘도 돕는다. 남의 말에 현혹되지 말고 묵묵히 주어진 일에 전념하면 도움줄 자 나타날 듯. 애정은 옛정에 끌리지 말고 새로운 마음가짐으로 다시 도전해 봄이 어떨지. 용기백배하라.

▶닭띠
 인생행로에서 자신이 지금 어느 지점에 있는지 모르는 것은 아닌가. 자기 수양에 힘쓰면서 과거를 한번쯤 돌이켜 볼 때다. 2, 8, 11월생 자만은 금물. 건강에 특히 신경 써라. 소화 장애로 고생할 수. 폭식이나 과식 금물.

▶개띠
 진실한 마음이 주위에 알려지니 여기저기서 도움의 손길이 올 수. 희망을 갖고 착실하게 노력하니 마음의 안정과 여유가 찾아온다. 서비스업 종사자에게 길하고 문서관계로 이득 있겠다. 4, 5, 6월생 푸른색으로 단장하고 북쪽이 길.

▶돼지띠
 지금 비록 힘들고 지쳐도 낙심은 금물. 하루아침에 모든 것을 얻을 수는 없는 법. 서서히 운이 열릴 수. 미혼자는 결혼이 다소 지연될 듯하니 때를 기다림이 좋겠다. 11월생은 2, 8월생을 피함이 좋을 듯. 검정색으로 단장.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

기사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