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지환, 5년 전 '필리핀 침대 셀카' 시시비비 재연

기사등록 2019/07/10 19:03:34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서울=뉴시스】신효령 기자 = 탤런트 강지환(42·조태규)이 성폭행 혐의로 긴급체포되자 그의 과거 사건이 재조명되고 있다. 강지환은 원정 성매매 의혹에 휩싸이며 곤욕을 치른 바 있다.

2014년 7월 필리핀 여성은 SNS에 '한국 배우 강지환과 함께 잔다'는 글과 함께 침대에서 찍은 듯한 사진을 게재했다.

당시 강지환 측은 "SNS에 올라온 사진 속 여성은 필리핀 현지 가이드의 부인이다. 잠들어 있는 강지환 옆에서 장난을 친 것이다. 해당 여성이 장난스럽게 한 일이 논란이 일고 있는 것에 대해 미안해하고 있다"고 해명했다.

필리핀 여성은 문제가 된 사진을 삭제했다. SNS를 통해 "정말 죄송하다. 강지환은 나의 우상"이라는 글로 사과하면서 해프닝으로 마무리됐다.
【서울=뉴시스】조수정 기자 = TV CHOSUN 특별기획드라마 '조선생존기' 제작발표회가 열린 4일 오후 서울 논현동 임피리얼팰리스호텔에서 배우 강지환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조선생존기는 6월 8일 10시 50분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토일 방송한다. 2019.06.04. chocrystal@newsis.com
【서울=뉴시스】조수정 기자 = TV CHOSUN 특별기획드라마 '조선생존기' 제작발표회가 열린 4일 오후 서울 논현동 임피리얼팰리스호텔에서 배우 강지환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조선생존기는 6월 8일 10시 50분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토일 방송한다. 2019.06.04. [email protected]
강지환은 전날 밤 10시50분께 경기 광주시 오포읍 자택에서 성폭력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상 준강간 혐의로 긴급체포됐다. 술을 마신 뒤 드라마 스태프 여성 2명이 자고 있는 방으로 들어가 성폭행, 성추행한 혐의다. 강지환은 "술을 마신 후 기억이 전혀 없다"고 진술한 것으로 전해졌다. 강지환 소속사 화이브라더스는 성폭행 혐의와 관련한 모든 책임을 통감하며, 성실하게 경찰 조사를 받겠다고 밝혔다.

[email protected]

관련기사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

기사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