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교 위로 대형굴착기 '꽈당'…서울방향 교통통제

기사등록 2019/05/15 20:21:15

인명피해 없어…복구에 1시간 이상 소요

【서울=뉴시스】이윤청 기자 = 15일 오후 서울 구로구 안양교에 대형 크레인이 넘어져 있다.  이날 오후 4시50분께 서울 구로구 남부순환로 안양교 확장공사 도중 굴착 장비가 다리 위로 쓰러지는 사고가 발생했다. 사고로 인한 인명피해는 없는 것으로 전해졌다. 2019.05.15. radiohead@newsis.com
【서울=뉴시스】이윤청 기자 = 15일 오후 서울 구로구 안양교에 대형 크레인이 넘어져 있다.  이날 오후 4시50분께 서울 구로구 남부순환로 안양교 확장공사 도중 굴착 장비가 다리 위로 쓰러지는 사고가 발생했다. 사고로 인한 인명피해는 없는 것으로 전해졌다. 2019.05.15. [email protected]
【서울=뉴시스】이윤희 기자 = 15일 서울 남부순환로와 연결되는 안양교 위로 대형 굴착기가 넘어지는 사고가 발생했다.

구로소방서에 따르면 이날 오후 4시40분께 안양교 아래 공사현장에 있던 대형 굴착기계가 바닥 고정작업 중 안양교 위쪽으로 넘어져 교각이 손상됐다.

다행히 사고 현장을 지나던 차량이 없어 피해는 발생하지 않았다.

다만, 현장 수습을 위해 크레인이 동원됐고, 서울방향 통행이 완전히 통제되고 있다. 오류IC 방향은 정상적으로 통행이 이뤄지고 있다.

소방당국에 따르면 이날 8시 기준 복구잡업에 1시간 이상이 걸릴 것으로 예상된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

기사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