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본 더 테이블 "캐나다 자연산 홍연어 롯데홈쇼핑서 만나세요"

기사등록 2018/09/12 19:00:20

엘본 더 테이블 '홍연어 스테이크'.
엘본 더 테이블 '홍연어 스테이크'.

【서울=뉴시스】김정환 기자 = 컨템포러리 퀴진 '엘본 더 테이블'을 운영하는 외식 전문기업 엘본에프앤비가 13일 오후 7시40분부터 롯데 홈쇼핑 ‘최유라쇼’에서 '심플리 웨스트 코스트 캐나다 자연산 홍연어'를 2차 판매한다.  

홍연어(Sockeye)는 캐나다 브리티시 컬럼비아(BC)주 앞 북태평양 청정 해역에서 잡힌다. 로브스터, 킹크랩 등 갑각류를 잡아먹고 자라는 덕에 항산화에 좋은 것으로 알려진 아스타잔틴 색소가 가득해 살색이 붉다. 활동량이 많아 지방이 적다. 살이 단단하고 담백한 맛이 일품이다.

 이날 방송에서는 홍연어 필렛과 훈제 홍연어를 세트로 구성해 판매한다. 엘본에프앤비가 직접 수입한 이탈리아산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홍연어 필렛은 오븐이나 팬에 구워서 스테이크로 먹거나 숙성 회, 초밥 등으로 즐길 수 있다. 훈제 홍연어는 샐러드, 샌드위치 등 다양한 레시피로 사용 가능하다. 실제 서울 강남구 신사동 가로수길 본점 등 엘본 더 테이블 매장에서 식재료로 사용된다.

 엘본에프앤비는 ‘이번에 선보일 홍연어는 올해 7~8월 현지에서 어획한 것으로 수입식품 정밀검사에서 수은이나 대장균 등 검출량이 전혀 검출되지 않았다"며 "어린이부터 성인까지 안전하고 신선한 먹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만전을 기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같은 프로그램에서 5월 이뤄진 1차 판매에서는 3700개 세트가 방송 시간이 종료하기 전에 모두 팔렸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

기사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