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추 오늘의운세]원숭이띠, 콩심어야 콩난다는 것 사람이나 알지

기사등록 2018/09/13 00:01:00

【서울=뉴시스】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8년 9월13일 목요일 (음력 8월4일 무신)    

▶쥐띠
 유혹에 넘어가면 순간 좋을 뿐이나 참으면 오래 행복할 수 있다는 것을 명심하라. 사업이 순탄하게 진행하면 딴 이성에게 눈 돌리기 쉽다. 그런 짓은 내 복을 쫓아내는 격이다.
   
▶소띠
 빈 수레가 요란하듯 겉만 화려할 뿐 실속은 없다. 남의 것만 부러워하지 말고 내실을 기하라. 사랑에는 길이 있다. 하지만 두 길을 욕심 내다간 목적지에 닿지도 못한다. 딱 한 길만 골라 거침없이 나아가라.

▶범띠
 이제까지 노력한 대가를 받는다. 하지만 가정을 안정시키지 못하면 후회할 일이 생긴다. 근면하고 성실해야 사업도, 가정도 길하다. 주식 투자하면 이익이 따르겠다.

▶토끼띠
 능력은 뛰어나지만, 하는 일이 순조롭게 이뤄지지 않아 고생하겠다. 이익에만 너무 목을 매지 말고 베푸는 후덕함도 보이라. 애정은 고독감과 쓸쓸함 탓에 울상이다. ㅁ, ㅂ, ㅍ 성씨는 친구를 믿으려면 끝까지 믿고 따르라.

▶용띠
 순리에 맞지 않는 일에 개입하면 송사에 휘말린다. 소임을 다하고, 물질에 현혹되지 말라. 1, 3, 6월생은 변동보다 현재 위치에서 내실을 기하라. 쥐, 말, 닭띠와 함께할 때 길이 열린다.
   
▶뱀띠
 이치에 맞지 않는 것을 탐내지 말라. 오히려 손해를 보게 된다. 부작용이 생기지 않도록 조심하라. 남이 도움을 주려고 할 때 정성껏 받으라. 남서쪽으로 옮기면 미래에 큰 힘이 된다. 3, 5, 11월생 변동 수 있다.

▶말띠
 매사 신중을 기하라. 재능만 믿고 도장을 함부로 찍으면 관재수가 생긴다. 잔칫집에 가도 술에 취하지 말고 말을 적게 하라. 짜증 내지 말라. 잘못하면 다 된 밥에 재 뿌린다. 오늘은 북서쪽이 길하다.

▶양띠
 직장에서 기분 좋은 날이다. 그 기분을 집까지 가져가라. 사랑하는 사람이 전화를 걸어온다. 하지만 10, 12월생이라면 만나지 말라. 선물을 받으나 헤어질 우려가 있어서다. 음식을 조심하라. 건강을 해칠 수 있다.

▶원숭이띠
 콩 심은 곳에서는 팥이 나지 않는다. 생각만 하지 말고 행동해야 삶에 도움이 될 것이다. ㄱ, ㅅ, ㅂ 성씨는 금전보다 가정을 지키는 것이 급선무다. 한 번 어긋난 것을 제 위치에 갖다 놓기는 쉽지 않다.

▶닭띠
 능력만 믿고 교만하게 굴지 말라. 나보다 훌륭한 실력자가 항상 내 자리를 노린다는 것을 깨달아야 한다. 함께 산다고 해서 다 사랑하는 것은 아니다. 적극적으로 배우자를 사랑하려고 노력하라. 그렇지 않으면 고독해진다.
    
▶개띠
 욕심을 부리다 오히려 명예가 손상될 수 있다. 나를 낮춰보라. 명예가 드높아진다. 2, 8, 10월생은 건강에 유의하며 힘껏 일하라. 대성한다.

▶돼지띠
 군중심리에 이끌려 자칫 문제를 일으킬 수 있으니 조심하라. 사람 많은 곳에는 가지 말라. 뱀, 용, 범띠 비위를 맞추라 성질대로 하다간 후회한다. 투기를 삼가라. 1, 2, 3월생은 검은색을 피하라. 갈색과 빨간색이 힘이 된다.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

기사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