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른미래당 "민주당, 특검 겁박…진실의 부메랑 맞을 것"

기사등록 2018/08/18 07:42:35

【서울=뉴시스】홍효식 기자 = 국민의당 김철근 대변인이 24일 오후 서울 여의도 국회 정론관에서 자유한국당 정진석 의원의 고 노무현 전 대통령에 대한 막말과 박원순 서울시장의 정치보복 발언 관련 논평하고 있다. 2017.09.24. yesphoto@newsis.com
【서울=뉴시스】홍효식 기자 = 국민의당 김철근 대변인이 24일 오후 서울 여의도 국회 정론관에서 자유한국당 정진석 의원의 고 노무현 전 대통령에 대한 막말과 박원순 서울시장의 정치보복 발언 관련 논평하고 있다. 2017.09.24. [email protected]

【서울=뉴시스】박영주 기자 = 바른미래당은 18일 김경수 경남지사 구속영장이 기각된 것과 관련해 "김경수 지사를 감싸고 특검을 겁박한 민주당은 진실의 부메랑을 맞을 것"이라고 비판했다.

 김철근 대변인은 이날 논평을 통해 "법원의 영장기각은 기각일 뿐"이라며 이같이 밝혔다.

 김 대변인은 "김 지사는 이미 특검수사 과정에서 수많은 거짓말로 국민을 기망했다"며 "정치인의 가장 중요한 덕목은 정직"이라고 강조했다.

 이어 "댓글 여론 조작사건은 민주주의의 근본을 훼손한 국기문란사건으로 민주주의에 대한 배반행위"라고 말했다. 또 "김 지사는 '특검의 정치적 무리수' 운운하는데 겸손함은 눈곱만큼도 없는 권력 실세의 오만의 극치"라고 공격했다.

 그는 "손바닥으로 하늘을 가릴 수 없다. 진실은 밝혀질 것이다. 다만 시간이 문제일 뿐"이라면서 "특검은 댓글 여론 조작사건의 국민적 의혹에 대해 한 점 의혹 없이 밝혀주길 바란다"고 주문했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

기사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