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추 오늘의운세]뱀띠, 하늘 아래 산이로다? 아닐세

기사등록 2018/07/12 00:01:00

【서울=뉴시스】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8년 7월12일 목요일 (음력 5월29일 을사)      
  
▶쥐띠
이것도 저것도 아닌 상태에서 뜬구름 잡지 말라. 1, 3, 10월생 미혼자는 안갯속에서 헤매지 말고 잡으려면 확실히 잡자. 상대 또한 분명히 선 긋기를 바라는 것을 왜 모르는가. ㅈ, ㅇ, ㅍ 성씨 떠난 뒤 후회하지 말고 진실성을 보이라 .
  
▶소띠
 주먹구구식 사업은 현실성이 없음을 빨리 인식하라. ㄱ, ㅂ, ㅇ 성씨 좀 더 실력을 배양하고, 확고한 계획 아래 시작하라. 4, 6, 8월생은 마음이 급하고 갈 길은 멀게만 느껴진다. 그렇다고 급히 서둘면 하는 일이 중단될 수 있다. 고집스럽게 추진하면 더욱 진퇴양난이 된다.
  
▶범띠
 처음 시작할 때는 계획과 구상이 거창했으나 결실을 못 이루고 있다. 끝을 맺지 못하기 때문에 결과를 논하기 힘들다. 1975년 2, 5, 7월생 엉뚱한 곳에 신경 쓰지 말고 금쪽같은 시간을 아껴 쓰라. 만족하지 못해 포기하면 퇴보할 뿐이다 . 
  
▶토끼띠
 ㅅ, ㅁ, ㅎ 성씨 자식 때문에 혼자 살자니 가슴속에 응어리만 남게 되고, 사랑 역시 믿음을 갖지 못하는구나. 내 인생을 남이 대신 살 수는 없는 법이다. 용기를 가지라. 1, 6, 12월생 실패를 두 번 반복하지 않으려면 상대를 너무 믿지 말고 파악부터 하라.
  
▶용띠
 사는 동안 명예와 부를 누리니 부러운 자가 없다고 생각했으나 2, 5, 10월생 고독은 해결할 수 없구나. 애정과 자식 때문에 고민한다. 뿌린 대로 거둔다는 말을 상기해 내가 가야 할 길이 어느 방향인지 스스로 생각하라 .
  
▶뱀띠
사소한 일이 쌓이고 쌓이니 넘어갈 수 없는 벽이 생길 수 있다. ㄱ, ㅂ, ㅇ 성씨 쥐, 돼지, 범띠와 갈등에서 벗어나라. 옛것에 얽매이지 말라. 서로 각자의 길을 걸으면서 딴 생각을 하면 위험한 순간이 닥쳐올 수 있다. 자기관리에 힘쓰라.
  
▶말띠
 당신이 가야 할 길이 따로 있음을 알라. 1, 6, 9월생 넘지 못할 고개를 넘으려 하지 말라. 분수도 모른 채 마음을 두 곳에 둔다면 살얼음판 위를 걷는 생활이 지속한다. 딴 데 신경 쓰지 말고, 함께하는 사람과 한마음이 되도록 힘쓸 때 가정에 웃음꽃이 핀다 .
  
▶양띠
 ㅅ, ㅊ, ㅎ 성씨 내 고집만 내세우면 뛰어도 실속 없고 심신만 피곤하다. 1, 8, 12월생 모든 미움이 싹터 원망하는 격이니 편모 눈치 보기가 힘들다고 생각하지 말라. 그의 운이 내게 온다. 마음의 문을 열고, 좋은 일만 생각하며 괴로움을 접어두라.
  
▶원숭이
 음식업 불황이라 고전하는 격이다. ㄱ, ㅅ, ㅈ 성씨는 이전해 방향을 바꿔 짜임새 있는 계획을 세워보라. 사소한 일을 시작해도 준비는 반드시 해야 한다. 1, 2, 7월생 내 앞가림도 하지 못하면서 남의 일만 신경 쓴다. 
  
▶닭띠
 ㅅ, ㅂ, ㅎ 성씨 물욕을 너무 크게 부리면 사람을 모두 잃고, 남는 것은 허무뿐이다. 돈과 사람 비교는 금물이다. 5, 8, 9월생은 '백지장도 맞들면 낫다'며 동업을 시작했지만, 의견 차이로 갈등을 겪는다. 서남쪽으로 새롭게 옮겨 도전하면 길하다.
  
▶개띠
2, 5, 11월생 문서나 보증을 서면 가진 것을 다 잃을 수 있다. 도장을 함부로 찍지 말라. 노란색 계열 옷은 길하다. 하는 일을 변동하려고 하지만 용기가 뒤따르지 않아 결정하지 못한다. 동북쪽 사는 말, 닭띠 조언을 들으라.
  
▶돼지띠
 ㄱ, ㅊ, ㅎ 성씨 자녀 탓에 근심한다. 품 안의 자식이 아닌 만큼 의사를 존중해 대화로 차근차근 풀어가라. 현재 내 직업에 만족하기는 힘들다. 2, 7, 9월생 순간을 잘 넘기면 마음이 안정된다. 서, 북쪽이 길하다.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

기사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