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추 오늘의운세]소띠, 나도 밥 잘 사줄 수 있다

기사등록 2018/06/14 00:01:00

【서울=뉴시스】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8년 6월14일 목요일 (음력 5월1일 정축, 2018 러시아 월드컵 개막일)   

▶쥐띠
 불의가 아니라면 하늘이 도우니 과감히 추진하라. 예기치 않던 곳에서 '공돈'이 들어올 운이다. ㅂ, ㅈ, ㅎ 성씨는 주위 사람으로 인해 애정에 금이 간다. 4, 5, 6월생 밝은색으로 단장하는 것이 좋다.
  
▶소띠
 내 기량을 마음껏 발휘할 기회가 왔다. 노력한 대가는 반드시 얻을 것이다. 혼사는 신경 쓰지 않으려 해도 연하 사람이 접근해오니 망설이지 말고 결정하라. 6, 7, 12월생 피부병을 조심하라.

▶범띠
 후퇴할 줄 모르는, 기세 당당한 운세다. 단, 문서 관계는 관여하지 않는 것이 좋겠다. 북쪽을 피하고, 손재수 조심하라. 3, 5, 12월생은 ㅈ, ㅂ, ㅎ 성씨에게 기대하는 일이 있어도 이내 물거품이 되고 만다.
  
▶토끼띠
 분수를 망각해 능력 밖의 일을 성취하려다 곤경에 빠질 염려가 있다. 순리를 따르고 자중해야겠다. 사랑한다면서 삼각관계를 청산하지 않으면 장래에 큰 문제가 되겠다. 벌려놓은 일은 승산이 있다. 자신감을 가지라.
  
▶용띠
 참을성이 필요할 때다. 이권에 너무 집착하다 보면 목적에 도달하는데 시간이 늦어진다. 혼사 문제도 세심하게 알아본 뒤 결정하는 것이 좋겠다. ㅈ, ㅇ, ㅎ 성씨는 서, 북쪽 혼삿말은 배필이 될 수 있겠다.
  
▶뱀띠
 자신감을 느끼고 무엇이든 도전하면 대성할 운이다. 2, 5, 11월생은 심신에 우환이 따른다. 사랑은 일대일이다. 다른 사람을 생각하는 것은 크나큰 죄다. 꼬리가 길면 밟힌다.
  
▶말띠
 한껏 포부를 가져볼 때다. 주위의 찬사도 받고 가정도 화목하다. 만사 대길하다. 다만 사춘기 자녀를 둔 부모는 관심을 둘 필요가 있다. ㄱ, ㄴ, ㅇ 성씨는 북, 남쪽에서 기다리던 소식이 온다. 애정에 만족을 가지라.

▶양띠
 감정이 앞서는 행동은 일을 그르치는 법이다. 나를 다스릴 줄 알아야 남도 지배할 수 있다. 업종 변경은 시기상조다. 중상모략에 주의하라. 자녀로 인해 걱정이 생긴다. ㅇ, ㅅ, ㅊ 성씨는 불륜 관계로 고심이 크겠다.   

▶원숭이띠
 과거를 뒤돌아보지 말고 꿈을 키우면 대성할 운이다. 앞날의 번영을 위해 계획한 일에 매진할 때다. 2, 3, 9월생은 사랑하는 사람에게 사업적인 지혜를 주면 좋겠다. 상대 마음을 읽으라. 빨간색으로 단장하라.   

▶닭띠
 대가를 바라는 봉사는 헛수고다. 희생정신으로 도울 때 비로소 복이 되돌아온다. 애정운은 한쪽이 상대방을 저울질하는 격이다. 형제간 금전 관계를 철저히 하라. 매매 건은 생각뿐이다. 4, 5, 6월생 남쪽이 길하다.
   
▶개띠
 정성이 지극하니 마음먹은 대로 순조롭게 이뤄지며 만사가 형통하겠다. 매사 침착하게 처리하는 것이 좋다. 1, 9월생은 눈물이 많고,구상력이 있으니 지혜롭게 추진하면 성취하겠다. 검은색은 피하라.
   
▶돼지띠
 태산이 아무리 높다 해도 하늘 아래 뫼이듯 혼사 문제에 너무 콧대를 세우다 다 된 밥에 재 뿌리겠다. 자존심을 조금 굽히면 만사대길하겠다. 성격 차이로 가족과 의견 충돌을 빚겠다.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

기사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