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뱅크MC' 이서원, 女연예인 추행·협박 혐의 검찰 송치

기사등록 2018/05/16 21:49:09

소속사 "머리숙여 사죄…본인도 깊이 반성"

【서울=뉴시스】추상철 기자 = 배우 이서원. 2017.08.28. scchoo@newsis.com
【서울=뉴시스】추상철 기자 = 배우 이서원. 2017.08.28. [email protected]
【서울=뉴시스】채윤태 기자 = KBS 뮤직뱅크 MC를 맡고 있는 배우 이서원(21)씨가 동료 연예인을 추행하고 거부하자 흉기로 협박한 혐의로 검찰에 송치됐다.

 서울 광진경찰서는 지난 2일 이씨를 강제추행 및 특수협박 혐의로 기소의견 송치했다고 16일 밝혔다.

 경찰에 따르면 이씨는 지난달 8일 연예인 A씨와 술을 마시다가 신체접촉을 시도한 혐의를 받고 있다. 또 이씨는 A씨가 신체접촉을 거부하고 남자친구에게 전화를 걸자 흉기로 A씨를 협박한 혐의도 받고 있다.

 경찰관계자는 "이씨를 불구속 상태에서 조사한 결과 혐의가 입증된다고 판단해 검찰에 송치하게 됐다"고 말했다.

 소속사 블러썸엔터테인먼트는 이와 관련 "불미스러운 일로 많은 분께 심려를 끼쳐드려 진심으로 죄송하다"고 했다. 소속사는 그러면서 "어떠한 변명의 여지도 없다"며 "모든 분께 머리숙여 사죄한다"고 말했다.

 이어 "현재 이서원 배우도 본인의 경솔하고 잘못된 행동으로 상대방과 많은 분께 심려를 끼쳐드린 점에 대해 잘못을 인정하고 깊이 반성하고 있다. 앞으로 진행될 조사에 성실하게 임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서원은 2015년 JTBC 드라마 '송곳'으로 데뷔했다. 이후 드라마 '병원선'(2017) '막판 로맨스'(2017) 등에서 활약했고, 현재 KBS 2TV 음악프로그램 '뮤직뱅크'를 진행 중이다. 또 오는 21일 방송 예정인 드라마 tvN 드라마 '멈추고 싶은 순간:어바웃 타임' 출연 예정이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

기사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