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추 오늘의운세]돼지띠, 떡 하나도 나눠 먹으면 더 잘 돼

기사등록 2018/04/25 00:01:00

【서울=뉴시스】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8년 4월25일 수요일 (음력 3월10일 정해) 

▶쥐띠
1, 4, 8월생 날개가 있어도 날지 못 하는 격이다. 우울증에 시달릴 수 있으니 취미 생활을 갖는 등 다른 곳으로 신경 쓰라. 음식업, 주류업 종사자는 힘들다 고민하지 말라. 음지가 양지로 변하는 이치를 생각하며 참고 인내해야 한다. 모든 사물을 넓게 보라.    

▶소띠
1, 6, 7월생 노력한 만큼 성과가 없구나. 남을 돌보는 것도 좋지만 내 시간을 가질 수 있는 여유로움을 찾으라. 상대인 ㅁ, ㅈ, ㅍ 성씨 마음이 흔들리니 쥐, 닭, 돼지띠에게 도움을 얻어 마음의 안정을 찾으라.  

▶범띠
 힘든 일이 있다면 친척보다 살을 맞대고 사는 사람과 상의하는 것이 좋겠다. 2, 6, 9월생 ㅂ, ㅊ, ㅎ 성씨 자신이 갈 길을 잃어버릴 수 있다. 친척이나 동료와 문서 관계로 송사 건이 우려되니 조심하라. 특히 언행에 유의하라. 

▶토끼띠
 품은 뜻은 크지만 ,자신이 없어 진출하는 것이 늦어지는구나. 2, 9, 11월생 출판업이나 언론, 작가 종사자는 남의 실수로 신경 쓸 일 많겠으나 ㄱ, ㅁ, ㅎ 성씨를 이해하며 관대히 용서하라. 직장에는 좋은 일 있겠으나 가정에는 근심이 생기겠다.

▶용띠
무거운 짐을 벗어버리고 싶으면서도 벗어날 수 없어서 답답하기만 하다. 2, 3, 8월생 모든 일 긍정적으로 생각하고 어려운 상황에서 빨리 탈피하라. ㄱ, ㅇ, ㅍ 성씨 방황을 끝내고 각자 직장을 가져 위험 수위를 벗어나는 것이 좋겠다.
    
▶뱀띠
 사랑하려면 확실히 하라. 사랑하는데 기름에 물이 도는 것처럼 하면 사업에도 지장이 있다. ㅅ, ㅊ, ㅎ 성씨 정신적인 문제부터 해결해야 대성한다. 2, 5, 7월생 안 되는 것을 그대로 잡고 있으면 지출만 많겠다. 남동쪽으로 옮기라.

▶말띠
 처음 시작은 거창하고 자신만만하게 행동하지만, 안 하는 것만 못하구나. 6, 8, 12월생 적극적으로 활동하는 데 따라 대운이 열린다. ㅅ, ㅂ, ㅎ 성씨 애정은 갈등이 심각하겠다. 극단적인 생각은 하지 말고 한 발 뒤로 물러서라. 모두를 위하는 길이다.
     
▶양띠
4, 6, 9월생 힘든 상황을 참고 인내할 때 길은 열린다. 한 가지만을 고집하는 것은 좋지만, 찬스가 올 때는 딴 길로 우회전히면 도움의 손길이 기다리고 있다. ㄱ, ㅅ, ㅊ 성씨 고집만 내세우지 말고 이해하는 미덕을 길러야 마음의 평정을 찾겠다.

▶원숭이띠
5, 10, 12월생 긴 안목을 보고 상대를 대하라. 즐거움도 좋으나 가정을 다시 한번 생각할 때다. 눈앞에 닥친 이익만 생각하다 관재수 따를 듯하다. ㅈ, ㅊ, ㅎ 성씨 동분서주하는 가운데 건강을 알아서 지키라. 가정의 기쁨이다.
     
▶닭띠
 남에게 베풀 줄 알라. ㄱ, ㅁ, ㅈ 성씨 가지려는 욕심이 강하니 주위 사람에게 핀잔을 듣겠다. 연상인 사람으로 인해 마음고생이 있을 수 있다. 호미로 막을 것을 가래로 막는 일 없도록 하라. 1, 3, 6월생 파란색으로 뜻을 펼친다.    

▶개띠
 구상하는 일이 쉽게 이뤄지지 않는다 해서 쉽게 포기하지 말라. 4, 5, 8월생 ㄱ, ㅊ, ㅎ 성씨 남의 눈에 거슬리지 않도록 행동해야 한다. 부동산, 식품, 의류업은 침체 상태나 차차 순조로움이 뒤따르니 인내하라.
    
▶돼지띠
 여러 갈래 생각은 발전할 수 없음을 알라. 무엇이든 이루려는 뜻은 가상하나 조건을 내세우면 진실한 마음으로 대하는 자 없음을 명심해야 한다. 5, 9, 10월생 사랑은 조건을 내세우지 말고 순수하게 믿고 의지할 때 상대 또한 마음을 열고 사랑하라.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

기사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