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반대파 유성엽 "安, 정치 ABC도 모르는 사람"

기사등록 2018/01/13 10:43:38

【서울=뉴시스】이영환 기자 = 12일 오후 서울 여의도 국회 제4회의장에서 열린 국민의당 당무위원회의에 참석한 통합 반대파 유성엽, 장병완 의원이 안철수 대표에게 항의를 하고 있다. 2018.01.12.  20hwan@newsis.com
【서울=뉴시스】이영환 기자 = 12일 오후 서울 여의도 국회 제4회의장에서 열린 국민의당 당무위원회의에 참석한 통합 반대파 유성엽, 장병완 의원이 안철수 대표에게 항의를 하고 있다. 2018.01.12.  [email protected]
【서울=뉴시스】홍지은 기자 = 국민의당 내 바른정당 통합 반대파 유성엽 의원은 13일 안철수 대표를 겨냥해 "정치의 ABC도 모르는 사람"이라고 맹비난했다.

 유 의원은 이날 오전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이같이 말한 뒤 "(이런 사람이) 새 정치를 말한다"고 비꼬았다.

 그는 "가슴으로 정치해야지 꼼수로 정치를 하려 한다"며 "전당대회가 뭔지도 모르면서 전당대회를 하겠다 한다"고 비판했다.

 앞서 안 대표는 전날(12일) 통합 반대파 반대에도 당무위원회를 열어 바른정당과 통합 최종관문인 전당대회 소집 및 준비위원회 설치 등에 대해 논의하고자 했다.

 그러나 이날 통합 반대파는 의원총회와 최고위원회를 거치지 않은 당무위 소집에 대해 강력 항의하며 통합 찬성파와 몸싸움과 고성이 오가는 진흙탕 싸움을 벌였다.

 유 의원은 전날 안 대표에게 "왜 의원총회를 거치지 않고 최고위에 보고 안하고 했는지부터 말하라"며 "그렇게 비겁하게 해서 쓰겠느냐"라고 강력 항의했다.

 [email protected]

관련기사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

기사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