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추 오늘의운세]범띠, 유혹에 빠지지 말고 달릴 것

기사등록 2017/11/23 00:01:00


【서울=뉴시스】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7년 11월23일(음력 10월6일 경인일)  

▶쥐띠= 자기 자신을 초월해 이길 수 있는 사람이 가장 위대한 위인이라는 말도 있듯 어떠한 난관이 닥쳐도 자신을 미워하지 말고 지혜롭게 최선을 다하라. 3, 5, 12월생 친할수록 언행 조심하고 존경해야 큰일을 할 수 있다.

▶소띠= 어느 정도는 남의 의견을 수렴하는 것이 좋을 듯. 낯모르는 사람의 물건을 무조건 샀다 낭패를 당할 수 있으니 평소보다 거래할 때 더욱 신경을 써야겠다. 진출에 도움 되려면 대인 관계를 넓히라.

▶범띠= 현재 자신이 하는 일들을 다시 한번 되새기며 반성할 시간을 할애하라. 지난날을 생각한다면 분에 넘치는 자만은 후퇴의 길로 들어설 수 있으니 큰 목적을 뒀다면 어떠한 유혹에도 빠지지 말고 목표를 향해 달릴 때 만인의 부러움을 받겠다.

▶토끼띠= 어려웠던 시대가 지나고 좋은 날들이 다가오고 있는데 마음은 항상 무엇인가에 쫓기는 신세다. 묵은 감정을 정리하라. 남들은 부부가 함께 있으면 즐겁고 편안하다고 하는데 나는 그 반대로 더 답답할 뿐이다. 취미 생활로 마음에 변화를 주길.

▶용띠= 예민한 성품에 지나친 신경은 몸에 해가 된다. 상대의 마음을 빼앗아 마음의 문을 열고 한껏 포부를 펼치라. 아내가 직장을 갖겠다면 힘이 돼주라. 가둬둔다고 모든 것이 해결되는 것은 아니다. 3, 5, 12월생 유혹의 손길 조심.

▶뱀띠= 매사 의욕이 없어지고 자신을 쉽게 잃게 될 수 있으니 항상 패기와 용기를 가지라. 힘에 겨운 일은 혼자 하지 말고 북쪽 사람과 의논하면 힘이 되니 혼자라 외로워하지 말고 유대관계를 가지라. 1, 2, 3월생 동쪽이 길하며 푸른색으로 자신을 나타낼 것.

▶말띠= 모든 것이 여의치 않아 애태울 수 있으나 의연한 자세를 잃지 않으면 곧 노력의 대가가 돌아온다. 자영업을 하는 사람은 북쪽 사람과 상의하면 힘이 돼 주겠다. 들어오는 것도 많고, 나가는 것도 많으니 금전 관리를 철저히 하라.

▶양띠= 금전으로 인해 형제간 화목이 깨어질 수. 다시는 안 본다지만, 혈육의 정을 끊을 수는 없으니 서로 아껴주는 미덕이 필요하다. ㄱ, ㅇ, ㅊ 성씨 밖에서 하는 일은 될 듯하면서도 막힌다. 인내하는 자세가 필요.

▶원숭이띠= 매사 적극적인 대처가 필요. 어렵고 힘들어도 노력의 대가가 결실을 보니 크게 활약하면 할수록 길하나 가다 안 가면 아니 감만 못 한 것처럼 중도 포기란 있을 수 없음을 알라. 뜻이 있으니 곧 좋은 소식 있겠다.
      
▶닭띠= 답답한 심정 아무도 모르리라. 추진하는 일 풀리지 않고, 자녀 혼사 문제 또한 걱정이구나. 마음은 몹시 급해도 서두름은 절대 금물. 변화하는 일에는 여러 사람 힘을 합쳐 새롭게 시작하면 대성할 수. 용기를 가지라

▶개띠= 겉치레만 중시하면 기초부터 흔들릴 우려 있으니 시작해 놓은 일 자신을 갖고 끝맺음을 생각하는 여유로운 마음이 모든 일을 수월하게 만든다. 복잡하게 신경 쓰니 건강 또한 염려된다. 잠시 휴식 시간을 할애할 것.

▶돼지띠= 가는 말이 고와야 오는 말이 고운 것을 인식해 부드러운 자세로 상대방을 대할 때 스스로 높아진다. 겸허한 마음을 넓게 펼쳐 보이니 주위 귀감이 되겠다. ㄱ, ㅁ, ㅍ 성씨 부지런히 움직이라. 집에만 있으니 자신의 모양이 엉망 된다.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

기사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