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른정당 "황 대행 특검 연장 불수용은 독재적 결정"

기사등록 2017/02/27 09:37:30

【서울=뉴시스】전진환 기자 = 황교안 대통령 권한대행 국무총리가 24일 오후 서울 서대문노인종합복지관을 방문에 현황보고를 받던 중 잠시 눈을 감고 있다.    박영수 특검팀이 지난 16일 특검 기간 연장을 요청하는 공문을 보냈지만 황 권한대행은 침묵하고 있다. 2017.02.24.   amin2@newsis.com
【서울=뉴시스】전진환 기자 = 황교안 대통령 권한대행 국무총리가 24일 오후 서울 서대문노인종합복지관을 방문에 현황보고를 받던 중 잠시 눈을 감고 있다.  박영수 특검팀이 지난 16일 특검 기간 연장을 요청하는 공문을 보냈지만 황 권한대행은 침묵하고 있다. 2017.02.24.  [email protected]
【서울=뉴시스】장윤희 기자 = 바른정당은 27일 "황교안 대통령 권한대행의 이번 결정은 국정농단 사태의 진실규명을 바라는 국민의 뜻을 무시한 그야말로 대통령 권행대행의 독재적 결정이라 하지 않을 수 없다"고 비난했다.

 오신환 대변인은 이날 논평을 통해 "황교안 권한대행이 특검 연장 불수용 입장을 공식 발표했다"며 이같이 말했다.

 오 대변인은 "이는 (황 대행이) 법률가 출신임에도 스스로 법치주의를 부정하는 매우 부적절한 처사"라며 "행여 이번 결정이 황 대행 본인의 대선 야욕을 위한 사전포석이라면 국민은 결코 좌시하지 않을 것임을 똑똑히 새겨듣기 바란다"고 강조했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

기사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