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추 오늘의운세]양띠, 쳇 말로만?

기사등록 2016/12/03 00:01:00

최종수정 2016/12/28 18:00:30

【서울=뉴시스】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6년 12월3일 토요일 (음력 11월5일 기미)

 ▶쥐띠= ㅂ, ㅇ, ㅈ성씨 새로운 각오로 앞날을 설계하라. 엎질러진 물을 다시 담을 수는 없다. 실수를 계기로 반성하고 후회 없는 미래를 기약하는 것이 좋을 듯. 2, 5, 10, 12월생을 조심하고 직장인은 자기 사업을 중단해야 찬사를 듣는다. 회색이 행운.

 ▶소띠= 부담스럽고 책임질 일이 생길 수 있으니 보증이나 문서관리에 조심해야 하며 언행에도 신중해야 한다. 가정은 애정 문제로 신경 쓸 일이 있다. ㄴ, ㅈ, ㅍ성씨 유비무환이다. 뱀, 원숭이, 돼지, 닭띠가 좋다. 푸른색이 길.

 ▶범띠= 계획한 일이 부진하다고 중도에 포기하지 마라. 기회를 놓치지 말고 전진하면 대성할 수. 2, 3, 6월생 양보하는 태도로 언행을 조심함이 좋다. 남자는 여성의 유혹에 빠지면 헤어나기 힘들다. ㅁ, ㅅ, ㅊ성씨는 진실이 통할 때이다. 북쪽에 힘 있다.

 ▶토끼띠= 사소한 일에 너무 신경 쓰지 않아도 될 듯. 조여 있던 나사가 풀릴 듯하다. 열심히 노력한 자에게는 풍성한 수확이 있다. 10, 11, 12월생 북쪽에서 행운이 올 것이다. ㄴ, ㅇ, ㅈ, ㅌ성씨 가정만은 반드시 지켜야 하니 유념할 것.

 ▶용띠= 지금은 진퇴양난에 놓여 있지만 지혜로운 판단에 의해서 행운을 잡을 수 있다. 3, 4, 8월생 어수선한 주위를 냉정하게 정리함이 좋을 듯. ㅇ, ㅅ, ㅈ성씨 여러 사람에게 마음을 두지 말고 한 사람만 선택함이 좋겠다. 7, 9, 11월생 노란색 삼가고 신경은 뚝.

 ▶뱀띠= ㄱ, ㅂ, ㅊ성씨 자녀에게 너무 큰 기대감은 부담을 준다. 부모 자식 간이라도 계산은 정확해야 한다. 65년생은 나이 차이를 초월해서 사랑하는 법이니 주위를 의식하지 말 것. 투자는 식품계가 길하다. ㄷ, ㅊ, ㅍ성씨는 형제 간 의견대립에 주의.

 ▶말띠= 남에게 지지 않으려는 면은 강하나 자신감이 약해져 울상이다. 1, 3, 11월생 본인은 항상 외롭고 쓸쓸하다고만 느낀다. 지금 당신은 변모된 모습으로 성의를 다해 마음을 전달할 때. 단 투기만은 삼가라. 78년생 ㄱ, ㅇ, ㅈ성씨 지나친 신경으로 신병수.

 ▶양띠= 항상 욕심이 앞서니 득이 없다. 말부터 앞세우지 말고 실천부터 하라. 55, 67년생은 자녀들의 건강에 유의하라. 북, 동쪽에 귀인이 있다. 어려움을 상의할 것. ㅁ, ㅈ, ㅎ성씨 삼각관계의 중간에서 애정도 금전도 눈치 싸움하는 격. 1, 2, 3월생은 파란색이 길조.

 ▶원숭이띠= ㄱ, ㄴ, ㅅ성씨 시작은 어려우나 결국 좋은 성과가 있겠다. 중개업이나 건축업을 하는 사람은 소득이 있겠고 귀인이 돕는 운수다. 2, 7, 11월생 애정에는 자신을 갖고 상대에게 힘을 주어라. 공직자는 책임 완수. 투기는 금물. 서, 남쪽이 길 방향.

 ▶닭띠= 자신을 잃고 태만하다가 자기 배당도 못 받는 격이다. 자만심은 금물이며 가족의 뜻을 따르는 것이 가정의 화목을 위해서 현명한 자세다. ㄱ, ㅂ, ㅈ, ㅎ성씨 애정적으로 구설이 크겠다. 2, 9, 11월생 등허리에서 콩 튄다. 동업자와 의견충돌.

 ▶개띠= 사춘기 자녀를 가진 부모는 각별히 신경을 써야 할 운이며 지나친 간섭보다 세심한 사랑으로 관심을 보이고 대화로 감싸주는 것이 좋겠다. 서, 북쪽 친구를 조심하게 하는 것이 자녀에게 이롭다. ㄱ, ㄴ, ㅇ성씨는 갈 길이 멀다. 검정색은 삼갈 것.

 ▶돼지띠= 자녀들이 어리다고 방심해선 안 된다. 오늘은 가정이 귀중함을 알아야 할 때. 자녀로 인해서 자존심 상할 일 있을 듯. 3, 8, 12월생 애정은 금전문제로 다툼 예상. 사랑하는 자라도 점검해 볼 필요 있다. 토끼, 용, 돼지띠의 마음이 상했다.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

기사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