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추 오늘의 운세]호랑이띠, 좀 더 먹자

기사등록 2016/10/23 00:01:00

최종수정 2016/12/28 17:48:57

【서울=뉴시스】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6년 10월23일 (음력 9월23일 무인)

 ▶쥐띠= 탐욕이 지나치면 도덕심이 무너지면서 오만불손해진다. 자신을 돌아보고 무엇이 잘못된 것인지 한번쯤은 깨달아야 할 때이다. 우연한 남녀 간의 만남으로 마음에 병이 생겨 심각할 수이니 이성문제를 조심하라. 욕심을 버리고 서행함이 좋을 수.

 ▶소띠= 두 가지 일을 놓고서 결정을 못하고 고심하는 격. 자신의 앞길은 자신이 알아서 결정하라. 시간을 금이다. 현재 놀 수도 일할 수도 없는 답답한 심정이구나. ㅇㅅㅊ성씨는 사랑을 받지도 또 주지도 못하는 성격을 고쳐라.

 ▶호랑이띠= 얻는 것이 조금 있다고 방심은 금물이다. 더 큰 것을 위해 더 많은 절제가 필요하다. 특히 74년 2, 3, 6월생 애정갈등과 직업변동으로 처지가 심각하다. 부모와 친지 간에 눈치싸움으로 하루 종일 피곤한 날이구나.

 ▶토끼띠= 남녀 사이를 이용해서 자신의 이익을 챙기려 드는 것은 재앙을 부르는 격. 양, 용, 호랑이띠가 원망할 수 있으니 뒤처리 잘할 것. 모략을 지혜롭게 피해감이 좋겠다. 맞장구는 금물. 함께 사는 이의 고통을 알아야 할 때. 남을 생각하는 아량을 베풀라.

 ▶용띠= 새가 둥지를 떠나 방황하는 격. 약간의 고전을 면치 못하더라도 희망을 가져라. 빛이 보인다. 애정은 사랑하는 사람을 가까이 두고 고민하는 격. 길이 아니면 단념하는 것이 서로를 위하는 일이다. ㅂㅅㅎ성씨 금전으로 고민할 수.

 ▶뱀띠= 아무도 몰라준다고 낙심하지 마라. 때가 되면 알아줄 날 올 것이다. 여인의 도움으로 귀인을 만날 수. 5, 7, 11월생은 이사나 변동하는 것 착수하라. 금전관계는 이제껏 재미 보았던 것 울상이 되는 꼴. 그러나 기다리면 회복될 수.

 ▶말띠= 거북이 토끼를 따라 잡은 것처럼 끈기 있게 인내하면 최상의 길이 보인다. 매사에 느긋한 자세로 참고 노력하라. 뭔가 잊은 듯한 속마음은 욕심 때문이다. 여행이라도 떠나봄이 어떨지. ㅁㅂㅇ성씨 금전관계로 언쟁 있을 듯.

 ▶양띠= 새로운 계획으로 끈기 있게 버티고 인내하면 최상의 길이 보인다. 매사에 느긋한 자세로 참고 노력하라. 과한 욕심은 허전함을 부른다. 돈이 있어도 함께 쓸 애인이 없구나. ㄱㅎ씨 후배한테 당할 수 있으니 수양하라.

 ▶원숭이띠= 매사가 순탄하나 무모한 일에 손을 대면 실패를 자초하게 될 듯. 애정은 성급해선 안 된다. 역부족 달래는 마음이 필요. 불륜은 일생동안 후회할 일 생기니 정리함이 좋을 듯. 5, 7, 9월생 유혹에 빠질 우려 있으니 조심할 것.

 ▶닭띠= 의연한 자세로 역경을 이기고 원한 바를 성취할 때. 크나 큰 득이 있을 것이다. 신념을 굽히지 말고 내일을 위해 더 많은 노력이 필요할 때이다. 지금 달콤한 것은 독약이요 따끔한 충고는 보약이다. ㅂㅊ  ㅇ성씨 부부 화합의 날.

 ▶개띠= 성실한 만큼 대우를 받을 수 있는 때가 드디어 왔다. 과욕보다는 겸손한 태도가 요구될 때. 아들보다 딸 농사를 잘하면 기대 이상으로 훨씬 더 큰 기쁨을 누릴 것이다. 3월생은 부부간 불만을 갖는건 절대 금물임.

 ▶돼지띠= 현재는 답답하더라도 점차로 모든 일이 번영할 운. 실력을 한껏 발휘해서 자기 위치를 확보해야겠다. 애정은 혼자서 짝사랑하는 격. 서북쪽 길하고 7, 8, 9월생 백색, 검정색 입어라. 여행 계획하였다면 차 조심할 것.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원추 오늘의 운세]호랑이띠, 좀 더 먹자

기사등록 2016/10/23 00:01:00 최초수정 2016/12/28 17:48:57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

기사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