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추 오늘의운세]쥐띠, 친구따라 강남안감

기사등록 2016/10/21 00:01:00

최종수정 2016/12/28 17:48:24

【서울=뉴시스】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6년 10월21일 (음력 9월21일 병자)

 ▶쥐띠= 무슨 일이든 적당히 처리하는 습관으로는 신뢰 받을 수 없다. 남이 한다고 덩달아서 한다면 백번 후회할 듯. 기다리는 사람에게서 좋은 결과가 없다 해도 또 내일이 있음을 알라. ㄷㅊㅇ성씨 희망을 갖고 가정을 지켜라.

 ▶소띠= 마음이 흔들리면 함정에 빠질 수 있다. 욕심을 버리고 자신의 분수를 알고 생활하는 것이 올바르다. 나이가 들면서 자신감이 없어진다고 한탄하지 마라. 2, 8, 10월생 힘들다고 주저하지 말고 용기 필요.

 ▶범띠= 자신이 조금 마음 상하는 일이 있더라도 대화로써 화합을 도모함이 좋겠다. 사업관계로 언쟁이 있겠으니 성질을 차분하게 가져라. ㄴㅇㅊ성씨 남을 미워하면 결국은 자신의 입장만 곤란함을 알아야 할 때.

 ▶토끼띠= 친한 사람끼리는 입속에 들어있는 것까지 서로 바꾸어 먹을 수 있어도 금전관계는 구분하는 것이 후일 두 사람을 위함이다. 잘못하다 관재 구설에 휘말릴 수. 3, 5, 8월생 애정은 고독감으로 마음 상할 일 있겠다.

 ▶용띠= 요행을 바라기보다는 자신의 노력으로 대가를 얻어야 만이 성취감에 기쁨이 클 것이다. 남에게 의지하려는 성격을 멀리하고 자신의 멋진 능력의 두뇌로 새로운 것을 개발하여 추진하라. 동, 북쪽 사람이 도움 줄 듯.

 ▶뱀띠= 생각대로 모든 일이 안 된다고 낙심하지 마라. 때가 왔으니 희망이 보인다. 열심히 노력하면 명예도 얻을 운. 거짓사랑 거짓사업은 타 버린 재와 같음을 알라. 진실된 마음가짐이 중요. 1, 9, 11월생 현재보다 미래를 위해 살아가라.

 ▶말띠= 때로는 느긋한 마음으로 기다리는 것도 득이 있을 때가 있다. 내일을 위해 인내하면서 열심히 노력하면 좋은 성과 있을 듯. ㅁㅂㅍ성씨는 동, 북쪽에 길이 열리니 서광이 비친다. 때로는 휴식이 마음의 보약이 될 수 있음을 알라.

 ▶양띠= 남을 의심하는 것은 좋지 않은 습관이다. 자신이 솔직하면 남을 의심하지 않는 법. 믿는 마음을 가져라. 귀인을 만날 수 있고 욕심을 버리면 마음에 편안함도 오게 된다. ㄱㅊㅇ성씨 책임 전가는 불행을 자초함을 알라.

 ▶원숭이띠= 무기력한 자신을 돌아 볼 때가 온 것 같다. 자신의 능력을 알아야 남을 지배하고 이끄는 지혜가 생기는 법. 모든 일에 시야를 넓힐 필요가 있겠다. 1, 2, 3월생 검정색 옷은 피하고 푸른색에 희망이 있음을 알라.

 ▶닭띠= 친지의 주선으로 모든 일이 풀릴 운이다. 지나치게 교만을 부리지 말고 겸손한 태도로 대하면 더 좋은 결과를 얻겠다. 고독과 참을 수 없는 분노는 상대방에게서만 오는 것이 아닌 자신의 마음에서 비롯되는 것임을 알라.

 ▶개띠= 사업을 하는 사람은 가까운 사람으로 인하여 구설에 휘말리거나 손해 볼 우려가 있다. 매사에 세심한 신경을 기울여야 할 때. 혼자 산다는 것은 여간 힘든 일이 아니니 목마른 자가 먼저 물을 찾아라. 북쪽사람과 시비 조심.

 ▶돼지띠= 예기치 않는 걱정거리가 생길까 염려되니 조심성 있게 일처리를 함이 좋겠다. 특히 재물이나 이성문제로 구설수가 있겠으니 더욱 조심하는 것이 상책이다. 2, 8, 12월생 재물이 따를 때 저축하고 건강에 신경 써라.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

기사등록